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취업게시판

> 커뮤니티 > 정보광장 > 취업게시판

제목 [충청/온양동] 한올교회에서 유치/아동부 담당 전도사님을 모십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시 2017.11.14 조회수 90
내용
은혜가 삶이 되는 한올교회에서 유치/아동부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전해주실 전도사님을 모십니다. ^^

1. 교회명 및 소재
기독교대한감리회 충청연회 온양동지방 한올교회 (이성재 목사시무)
1)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청운로 158 온양한올고등학교내 (온양터미널에서 도보 7분, 온양온천역에서 도보 15분)
2) 전화: 041) 551-3776
3) 홈페이지: https://hanolch.org/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olch/

2. 모집
1) 인원 : 교육 전도사 1명(파트)
2) 부서 : 유치,아동부 (주일사역) & 학교캠프사역 (월 혹은 월화)
- 유치아동부 전담전도사님으로 모시지만 학기 중에는 월화에 진행하는 온양한올고등학교 We can fly 캠프를 함께 도와주실 수 있는 사역자를 모십니다. ^^ (자세한건 만나서 ^^)

3) 마감 : 12월 10일까지

3. 지원자격 : 감리교계통 학부, 신학대학원 재학 또는 수료(졸업)자
-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확신과 아름다운 기독교교육에 꿈이 있는 분: 아직 작은 교회여서 전도사님께서 유치,아동부 예배와 사역을 몇명의 교사들과 함께 전담해주셔야 합니다. (교육목사님께서 한달에 한번 설교를 해주십니다.^^) 20여명의 어린 아이들과 선생님들, 부모님들을 품고 기도하며 사역해줄 수 있는 전도사님을 모십니다.
- 교회의 비전에 함께 동역할 분: '은혜가 삶이 되는 한올교회'라는 표어처럼 교회에서만이 아니라 삶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는 교회를 꿈꾸고 있습니다. 특히 학교안에 세워진 교회여서 아름다운 교육을 꿈꾸는 교회입니다. 함께 은혜가 삶이 되는 신앙과 아름다운 교육을 꿈꾸는 전도사님을 모십니다. ^^
- 목회자들과 함께 동역할 분: 목사님들과 전도사님들이 모두 다양한 사역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동부가 예배시간과 공간이 독립되어 있지만 교회와 학교에서 하는 다양한 사역들을 함께 고민하며 만들어갈 전도사님을 모십니다.
- 운전면허 소지자 (2종도 괜찮습니다^^)

4. 제출서류
1) 이력서 1통
2) 자기소개서 1통

5. 사례 : 추후협의
- 숙소: 전도사님용 숙소가 있습니다.

6. 접수 및 문의
- 이메일 접수
lsjae@yahoo.com (맨 앞자가 소문자 엘입니다)
- 문의 : 010-9128-3776 (이성재 목사), 010-3414-5541 (김은지 전도사)
- 접수 후 확인전화 또는 메시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전형 후 면접대상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안전하게 폐기합니다
첨부

list

*취업게시판에 글을 올리실 분은 게시내용을 아래 이메일 주소(job@mtu.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웹마스터
담당자
: 웹마스터
이메일
: job@mtu.ac.kr
전화번호
: 02-361-9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