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구매)

> 커뮤니티 > 정보광장 > 입찰공고(구매)

제목 백주년기념관 문서보관실 이동식서가 구매 입찰공고(긴급)
작성자

정덕수
등록일시 2016.02.16 조회수 2304
내용

[ 감리교신학대학교 입찰공고 제2016-03 ] 

▨ 백주년기념관 문서보관실 이동식서가 구매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백주년기념관 문서보관실 이동식서가(모빌랙) 구매 설치 

. 규격 및 수량 : 시방서 참조 

. 예정가격 : 비공개 

. 납품장소 : 감리교신학대학교 내 지정장소 

. 납품기간 : 납품계약일로 부터 40일 이내 

. 납품방법 : 

1) 본교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납품해야 한다. 

2) 학교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시장 유통 가격으로 납품해야 한다. 

 

2. 입찰일정 : 

. 입찰공고기간 : 2016. 2. 16.() ~ 2016. 2. 24() 

. 입찰등록마감 : 2016. 2. 24() 17:00까지 

. 접수장소 : 백주년기념관(1F) 총무처 서무관리과  

. 입찰일시 : 2016. 2. 25() 13:00 

. 입찰장소 : 백주년기념관(2F) 회의실 

3.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입찰방식ㆍ현장투찰)  

 

4. 입찰참가자격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입찰참가 등록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자 

. 입찰등록 마감 이전까지 사업자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현재 입찰조건에 맞는 업을 하고 있는 자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입찰공고일 현재 주 영업소가 서울 및 경기 지역에 소재한 업체 

. 직접 생산증명서 또는 공장등록증이 있는 업체  

 

5. 개 찰 :  

. 개찰일시 : 2016. 2. 25() 13:00 

. 개찰장소 : 감리교신학대학교 백주년기념관(2F) 회의실 

. 입찰시 제출서류 :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VAT 포함)를 함께 밀봉하여 사용인감 날인 후 투찰하여야 한다. 

. 개찰결과 유찰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새로 정한 시간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재입찰이 유찰시에는 수의계약으로 선정할 수 있다. 

 

6. 낙찰자결정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본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 품목별 산출내역서의 총액 최저가 투찰업체와 계약을 한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일가격 입찰업체의 참석하에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 무효사유에 해당되는 업체  

 

8.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 

. 입찰참가 등록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해당 경우) 1 

.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각1 

. 지방세ㆍ국세 완납 증명서 각1 

. 납품실적 확인서(발주처 실적증명원-원본 또는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1 

.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증권(입찰서 제출시 밀봉하여 제출) 1 

. 대리인 입찰 참여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 

. 직접생산증명서 및 공장등록증 각1 

 

9. 기타사항 :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공급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 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본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 02-361-9219/정덕수 계장)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입찰참가 등록신청서, 입찰서, 산출내역서, 입찰유의서, 시방서 1. 

2. 설치도면 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2. 1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 (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첨부

첨부파일 입찰공고문.pdf

첨부파일 설치도면.pdf

list

담당부서
: 서무관리과
담당자
: 김대인
이메일
: kdi@mtu.ac.kr
전화번호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