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구매)

> 커뮤니티 > 정보광장 > 입찰공고(구매)

제목 학사행정시스템 리포팅툴 업그레이드 사업 입찰의 건
작성자

정덕수
등록일시 2016.04.06 조회수 2767
내용

감리교신학대학교 입찰공고 제2016-05(구매)

학사행정시스템 리포팅툴 업그레이드 사업 입찰공고

1.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 학사행정시스템 리포팅툴 업그레이드 사업

사업위치 : 서울시 서대문구 독립문길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기획처 전산과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학교의 요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입찰일정 :

구 분

현장 설명회

입찰 등록마감

입찰 일시

일 시

2016. 4. 19() 13:00

2016. 4. 20() 17:00

2016. 4. 21() 13:00

장 소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1층 총무처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1층 총무처

우리 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2층 회의실

2.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3.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입찰참가 등록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자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입찰등록 마감 이전까지 사업자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현재 입찰조건에 맞는 업을 하고 있는 자

)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로 신고 된 업체

) 지역업체(영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지역인 업체)

)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전산시스템 구축 사업(대학 및 관공서)을 단일 규모로 사업금액 이상 수행한 실적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입찰등록일 까지 실적증명 및 제품공급확약서 [기술지원확약서]를 인편 또는 팩스[FAX : 02-361-9299]로 제출 하시고, 수신여부를 유선으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미확인시 입찰 제외)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현 장 설 명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이 입찰참가 가능

5. 낙찰자결정 : 최저가 입찰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준함

7. 입찰참가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 및 등록 신청서(본 대학교 소정양식-홈페이지에서 down)

)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해당 경우)

) 대표자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 인감증명), 사용인감계

) 법인등기부등본(최근 3개월 이내)

) 납부증명원(지방세국세 완납 증명서)

) 사업실적 확인서(발주처 실적증명원-원본 또는 계약서사본-원본대조필)

) 사업(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증권을 입찰 등록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함

) 제조사 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서

) 입찰서(인감도장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대리인 제출시)

) 회사 소개서

8. 기타사항

입찰자는 현장설명서, 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 심사기준 등 본 사업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공고 내용은 당대학교 인터넷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하며, 기타 사이트에 공고된 내용은 본교와 아무런 관련 및 책임이 없습니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과 현장설명 및 설계 등에 관한 모든 사항은 총무처[(02)361-92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 4. 6.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길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첨부

첨부파일 현장확인서.hwp

list

담당부서
: 서무관리과
담당자
: 김대인
이메일
: kdi@mtu.ac.kr
전화번호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