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구매)

> 커뮤니티 > 정보광장 > 입찰공고(구매)

제목 (긴급) 감리교신학대학교 도서관 출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공고
작성자

서무관리과
등록일시 2018.02.01 조회수 856
내용

[ 입찰공고번호 제2018-01]

입찰공고문(긴급)

1.입찰에 부치는 사항 :

가) 입 찰 명 : 감리교신학대학교 도서관 출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기타 상세내용은 현장설명회 시 안내함

2.입찰일정 : 본 입찰은 본교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할 수 있음.

구 분

현장설명회

입찰등록마감

입 찰 일 시

일 시

2018.2.6.() 13:00

2018.2.12.() 15:00까지

2018.2.13.() 16:00

장 소

백주년기념관(2F) 친교실

백주년기념관(1F) 총무처

백주년기념관(3F) 국제회의실

(제안설명회 및 현장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마감 : 2018. 2.6.() 오전12시까지 (총무처 02)361-9219)

3.입찰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

나) 정보통신공사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체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이전 최근 5년 이내 대학교에 출입관리시스템을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바)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서울과 경기지역에 있는 업체

사) 제조사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4.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5.입찰참가 등록서류 :

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본교양식)

나)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양식)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1(법인인 경우)

마) 사용인감계 1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사) 최근 5년간 납품실적확인서 1(실적증명원-원본)

아)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자)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100이상)

차)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

카) 소프트웨어 사업자등록증 1

타) 제조사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1

파) 가격제안서 1(본교양식)

하) 제안서 10

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 참가시)

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본교양식)

더) 서약서 1(본교양식)

 

6.기타 사항 :

가) 입찰서류는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또한 자료제출 및 입찰에서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지급하지 않는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다)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라) 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본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니 이용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02-361-92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2. 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첨부

첨부파일 입찰공고문(긴급).pdf

첨부파일 제안요청서.hwp

list

담당부서
: 서무관리과
담당자
: 김대인
이메일
: kdi@mtu.ac.kr
전화번호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