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구매)

> 커뮤니티 > 정보광장 > 입찰공고(구매)

제목 (긴급) 감리교신학대학교 도서관 출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입찰공고(수정공고)
작성자

서무관리과
등록일시 2018.02.02 조회수 232
내용

[ 입찰공고번호 제2018-01]

입찰공고문(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입 찰 명 : 감리교신학대학교 도서관 출입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 기타 상세내용은 현장설명회 시 안내함

2. 입찰일정 : 본 입찰은 본교 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할 수 있음.

구 분

현장설명회

입찰등록마감

입 찰 일 시

일 시

2018.2.6.() 13:00

2018.2.12.() 15:00까지

2018.2.13.() 16:00

장 소

백주년기념관(2F) 친교실

백주년기념관(1F) 총무처

백주년기념관(3F) 국제회의실

(제안설명회 및 현장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마감 : 2018. 2.6.() 오전12시까지 (총무처 02)361-9219)

3. 입찰 참가자격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

) 정보통신공사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체로 등록을 필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

) 입찰공고일 이전 최근 5년 이내 대학교에 출입관리시스템을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서울과 경기지역에 있는 업체

) 제조사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4.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본교양식)

)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1(법인인 경우)

) 사용인감계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 최근 5년간 납품실적확인서 1(실적증명원-원본)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입찰금액의 5/100이상)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

) 소프트웨어 사업자등록증 1

) 제조사별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1

) 가격제안서 1(본교양식)

) 제안서 10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대리인 참가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본교양식)

) 서약서 1(본교양식)

 

6. 기타 사항 :

) 입찰서류는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또한 자료제출 및 입찰에서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지급하지 않는다.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본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니 이용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02-361-92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2. 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첨부

첨부파일 입찰공고문(긴급).pdf

첨부파일 제안요청서(수정본).hwp

list

담당부서
: 서무관리과
담당자
: 김대인
이메일
: kdi@mtu.ac.kr
전화번호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