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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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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물품구매 입찰공고(긴급)
작성자

서무관리과
수정일시 2020.04.13 조회수 504
내용

[입찰공고 제2020-01]

 

물품구매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노트북 구매 입찰(긴급)

나. 품목 및 수량 : 물품규격서 참조

다. 납품장소 : 감리교신학대학교 내 지정장소

라. 납품기간 : 납품계약 후 30일 이내

 

2. 입찰일정 :

구 분

입찰공고기간

입찰신청 등록마감

입찰일시

일 시

2020.4.13()~4.20()

2020.4.20()15:00까지

2020.4.21.() 11:00

내 용

학교 홈페이지 공고

백주년기념관 1

서무관리과

백주년기념관 2층 회의실

(현장투찰)

 

3.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입찰방식ㆍ현장투찰)

 

4. 입찰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입찰참가 등록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자

다. 입찰등록 마감 이전까지 사업자등록을 마친 업체로서 현재 입찰조건에 맞는 업을 하고 있는 자

라. 입찰공고일 현재 주 영업소가 서울 및 경기 지역에 소재한 업체.

마.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

 

5. 개 찰 :

가. 입찰일시 : 2020. 04. 21() 11:00

나. 입찰장소 : 감리교신학대학교 백주년기념관 2F 회의실

다. 입찰시 제출서류 : 입찰서 및 단가내역서(VAT포함), 입찰보증보험증권을 함께 밀봉하여 사용인감 날인 후 투찰하여야 한다.

 

6. 낙찰자결정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본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 총액 최저가 투찰업체와 공급계약 한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일가격 입찰업체의 참석하에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한 무효사유에 해당되는 업체

 

8.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

가. 입찰참가 등록신청서 1.

나.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해당 경우) 1.

다. 인감증명서(법인일 경우 법인 인감증명), 사용인감계 각1.

라. 지방세ㆍ국세 완납 증명서 각1.

마.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증권(입찰서와 함께 동봉) 1.

바. 대리인 입찰 참여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1.

사. 제조사 제품공급확약서 및 A/S지원확약서 각1.

아. 예정가격 견적서 1.

 

9. 기타사항 :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공급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본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 서무관리과(02-361-9219/정덕수 과장)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입찰공고문, 입찰참가등록신청서, 입찰서,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서 각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04. 13.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첨부

첨부파일 입찰공고문, 물품규격서, 입찰참가유의서.pdf

첨부파일 입찰참가등록신청서, 입찰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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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서무관리과
담당자
: 김대인
이메일
: kdi@mtu.ac.kr
전화번호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