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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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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장천생활관 냉ㆍ난방기 교체공사 입찰공고(긴급)
작성자

서무관리과
등록일시 2017.06.22 조회수 816
내용

[입찰공고 제2017-03]

장천생활관 냉ㆍ난방기 교체공사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감리교신학대학교 장천생활관 냉ㆍ난방기(EHP) 교체 공사

. 공사장소 : 감리교신학대학교 장천생활관(AB)

. 공사대금 지급방식 : 투자비 균등분할 상환방식

. 투자비 회수기간 : 5(60개월)

.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0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정

.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7. 6. 27() 15:00 장천생활관 2층 목양실

.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참조.

.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17. 7. 5() 12:00까지

. 입찰서류 제출장소 : 장천생활관 2층 목양실

. 입찰일시 및 장소 : 2017. 7. 5() 14:00 백주년기념관 3층 국제회의실

4. 참가자격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을 갖춘 사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면허 및 시스템 냉난방기(EHP) 판매 및 설치 전문점으로 승 인된 업체(증빙제출).

. 본점의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시 또는 수도권에 소재한 업체.

. 최근 3년 이내 냉난방기 설치 납품 단일계약실적(3억원 이상)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참가업체 직접투자방식의 사업이 가능한 업체.

. 무상A/S 보증기간 2년 이상 가능한 업체.

. 기기는 삼성전자 및 LG전자 시스템 냉난방기(EHP) 제품을 납품 가능한 업체.

 

5. 개찰 :

. 개찰일시 : 2017. 7. 5() 14:00

. 개찰장소 : 백주년기념관 3층 국제회의실

. 입찰시 제출서류 : 입찰서, 산출내역서(VAT포함), 입찰보증보험증권(5/100) 1부를 밀봉하여 사용인감 날인 후 투찰

 

6. 낙찰자결정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우리대학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업체와 공사계약을 체결한다.

. 동일가격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낙찰자결정 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 등록신청서 1(본교양식).

. 법인등기부 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 필).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 관련 공사업 등록증 및 면허증 사본(원본대조 필) 1.

. 사업실적 확인서(발주처 실적증명원-원본 또는 계약서사본-원본대조 필).

.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신분증 지참) 1.

.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1(입찰시 밀봉제출).

. 회사소개서 및 제품시방서 각1.

. 제조사의 물품공급 및 AS확약서 각1.

. 각서1.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서와 함께 봉동하여 제출

하여야 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10.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및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우리대학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여 입 찰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교의 해석에 따라 야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감리교신학대학교 총무처 서무관리과(02-3619-219/152)로 문의하시기 바 랍니다.

 

[붙임] :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입찰참가 등록신청서, 입찰서 각1.

              2. 입찰참가유의서, 시방서, 도면 각1.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6. 22.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길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첨부

첨부파일 도면.zip

첨부파일 시방서.hwp

첨부파일 입찰등록서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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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서무관리과
담당자
: 김대인
이메일
: kdi@mtu.ac.kr
전화번호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