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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천생활관 냉ㆍ난방기 교체공사 입찰공고(긴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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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서무관리과 | 등록일시 | 2017.06.22 | 조회수 | 671 |
내용 |
[입찰공고 제2017-03호] ▨ 장천생활관 냉ㆍ난방기 교체공사 입찰공고(긴급)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감리교신학대학교 장천생활관 냉ㆍ난방기(EHP) 교체 공사 나. 공사장소 : 감리교신학대학교 장천생활관(A동․ B동) 다. 공사대금 지급방식 : 투자비 균등분할 상환방식 라. 투자비 회수기간 : 5년(60개월) 마.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0일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일정 가.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7. 6. 27(화) 15:00 장천생활관 2층 목양실 나. 현장설명회 제출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참조. 다.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17. 7. 5(수) 12:00까지 라. 입찰서류 제출장소 : 장천생활관 2층 목양실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2017. 7. 5(수) 14:00 백주년기념관 3층 국제회의실
4. 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을 갖춘 사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면허 및 시스템 냉난방기(EHP) 판매 및 설치 전문점으로 승 인된 업체(증빙제출). 다. 본점의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시 또는 수도권에 소재한 업체. 라. 최근 3년 이내 냉난방기 설치 납품 단일계약실적(3억원 이상) 시공실적이 있는 업체. 마. 입찰참가업체 직접투자방식의 사업이 가능한 업체. 바. 무상A/S 보증기간 2년 이상 가능한 업체. 사. 기기는 삼성전자 및 LG전자 시스템 냉난방기(EHP) 제품을 납품 가능한 업체. 5. 개찰 : 가. 개찰일시 : 2017. 7. 5(수) 14:00 나. 개찰장소 : 백주년기념관 3층 국제회의실 다. 입찰시 제출서류 : 입찰서, 산출내역서(VAT포함), 입찰보증보험증권(5/100) 각1부를 밀봉하여 사용인감 날인 후 투찰 6. 낙찰자결정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우리대학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업체와 공사계약을 체결한다. 나. 동일가격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낙찰자결정 방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한다.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입찰참가 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등록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법인등기부 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필).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마. 관련 공사업 등록증 및 면허증 사본(원본대조 필) 1부. 바. 사업실적 확인서(발주처 실적증명원-원본 또는 계약서사본-원본대조 필). 사.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신분증 지참) 1부. 아.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각1부(입찰시 밀봉제출). 자. 회사소개서 및 제품시방서 각1부. 차. 제조사의 물품공급 및 AS확약서 각1부. 카. 각서1부.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서와 함께 봉동하여 제출 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 및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우리대학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여 입 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교의 해석에 따라 야 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감리교신학대학교 총무처 서무관리과(☎ 02-3619-219/152)로 문의하시기 바 랍니다. [붙임] :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입찰참가 등록신청서, 입찰서 각1부. 2. 입찰참가유의서, 시방서, 도면 각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6. 22.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길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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