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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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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대학원 B1F 학습실 환경개선 제안 및 공사 입찰공고(긴급)
작성자

서무관리과
등록일시 2017.12.14 조회수 239
내용

[ 입찰공고 제2017-11]

▨「대학원 B1F 학습실 환경개선 제안 및 공사입찰공고(긴급)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대학원 B1F 학습실 환경개선 제안 및 공사

공사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공사범위 및 제안 :

대학원 B1F 학습실 전체 인테리어 공사

주출입구 위치변경 및 기타 부대 공사

기타 상세내용은 현장설명회 시 설명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입찰일정 : 학교사정에 따라 취소 및 변경할 수 있음.

구 분

현장설명회

입찰등록마감

입 찰 일 시

일 시

2017. 12. 22.() 오후2

2017. 12. 28.() 오후3

2017. 12. 29.() 오후1

내 용

현장설명회시 안내

백주년기념관 1F 총무처

백주년기념관 3F 국제회의실

(제안설명회 및 현장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마감 : 2017. 12.22.() 오전12시까지 (유선신청, 총무처 02)361-9226)

입 찰 방 법 : 참가업체 제안을 통한 적격심사로 낙찰업체 결정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 마감 시한까지 등록을 필한 업체

공고일 기준 설립연도 만3년 이상이며 자본금 규모 2억 이상인 업체

공고일 기준 기업신용평가등급 B 이상인 업체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또는 시설물유지관리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교(4년제 또는 2년제 교육부 인가대학) 시공실적 경험이 있는 업체

2개 이상의 전문공사업체의 공사자가 시공할 경우 입찰참가업체가 대표자로 하여 모든 공사 및 하자보수 책임부담이 가능한 업체

필요 공종 전문설계업체와 협업하여 공종별 제반 도면 작성 가능업체(필수 : 건축, 전기 등)

주된 영업장 소재지가 서울과 경기지역에 있는 업체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중인 사업자, 금융불량 및 이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심사방법 및 낙찰자 결정 :

심사방법 : 입찰당일 시설관리 및 구매위원회에서 심사

수행능력 : 참여업체소개, 시공능력 또는 실적, 기업신용등급 및 신뢰도 등 심사

공사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 공사제안 및 가격제안을 PPT 등 자유로운 발표형식을 통해 심사

낙찰자 결정 : 수행능력, 공사제안서, 가격제안서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합계점수 최고득점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합산점수 동일점수의 입찰업체가 2개 이상일 때에는 동일점수 입찰업체 참석 하에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심사결과 적격업체가 없을 경우 선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심사결과에 대하여 내용요청이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준함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 등록마감일까지 총무처에 제출

입찰참가신청서 1(본교양식)

입찰참가업체소개서 1(본교양식)

최근 3년간 공사실적확인서 : 입찰참가업체소개서에 기재된 수행능력 실적 (실적증명원-원본)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건설공제조합, 나이스디앤비, 나이스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서울신용평가정보, 이크레더블, 나이스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 발행분] (공고일 이후 발행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공고일 이후 발행분)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 필)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인 경우)

해당공사 관련 공사업 등록증 사본 각 1(원본대조필)

위임장, 재직증명서1(대리인 참가시)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 입찰당일 시설관리 및 구매위원회에 제출

입찰참가업체소개서 및 공사제안서 각 10(심사용 : PPT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발표)

가격제안서(본교양식) 및 내역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보증보험증권) 1(가격제안서, 내역서, 이행보증보험증권은 입찰시 봉투에 밀봉하여 함께 제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본교양식)

입찰진행 및 결과에 대한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서약서 1(본교양식)

기타 사항 :

입찰서류는 방문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또한 자료제출 및 입찰에서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지급하지 않는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 당일 입찰장소에 입회하여야 하며, 개시시간 이후에는 입회가 불가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본 입찰에 관한 제반서류는 본교 홈페이지(http://www.mtu.ac.kr)에 게재되니 이용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02-361-92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2. 13.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독립문로 56(냉천동 31)

감리교신학대학교 총장

첨부

첨부파일 대학원 B1F 학습실 환경개선 제안및공사 입찰공고문 및 참가서류.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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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서무관리과
담당자
: 김대인
이메일
: kdi@mtu.ac.kr
전화번호
: 02-361-9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