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01 /

공지사항

'플룻 강좌' 신설 안내

평생교육원 2023.04.03 VIEWS 47478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플룻 강좌 안내


감리교신학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에서는 전문적이고 다양한 음악강좌를 운영 중에 있다. 오르간, 피아노, 드럼, 바이올린, 첼로 등 악기 강좌와 더불어 보컬, 성악, 작곡편곡 등 수강생의 필요에 따라 여러 분야를 배울 수 있으며, 개인의 역량에 따른 수준별 수업진행으로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더욱더 다양한 수요의 충족을 위해 이번 2023학년도 1학기에 새로 개강한 플룻 강좌를 소개한다. 플룻의 아름다운 선율은 목소리 만큼이나 큰 울림을 준다. 때문에 플룻은 클래식은 물론 성가대, 합주 등 교회 음악 곳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평소 플룻을 배워보고 싶었지만 도전하지 못했던 분, 초급에서 중급과정을 연주하고 싶은 분, 플룻을 자유자재로 아름답게 연주하고 싶었던 분 모두 환영하며, 도움이 되길 바란다.

플룻 강좌는 원정인 교수와 조아라 교수가 맡는다. 강의는 수시 모집으로 원하는 요일과 시간을 조율하여 수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교수진 소개

원정인 교수

건국대학교 음악교육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원 석사를 졸업하였다. 건국대학교 동문회 주관 실기최우수 장학생으로 선발되었으며 프랑스 프레파이 뮤직페스티벌의 무대에서 연주하였다. 그리고 이화여자대학교 작곡과 악기론 특강강사, 상명초등학교 오케스트라 강사, 신도중학교, 와부고등학교 플루트 강사, 서울특별시 교육청 우수강사 역임하고 있다. 또한, 플루트교육자협회 KFEA 앙상블 단원, Flute&Friends 플루트 앙상블 단원, 대광초등학교 오케스트라 강사, 옥토교회 솔로 연주자로서 활발한 음악 활동과 찬양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조아라 교수

폴란드 국립쇼팽음악원에서 실기장학생으로 졸업했다. 폴란드 내셔널 필하모니아 챔버홀에 초청되어 독주회 및 실내악 연주를 하였다. 그리고 프랑스 ‘Palais des Congre et de la Culture Le Mans'서 연주하였고 쿠웨이트 필하모니에 초청되어 연주하였다. 국제오페라오케스트라에 수석으로 역임 중이며 계명대학교 평생교육원, 경북예술고등학교, 부산여자대학교,한국방송예술종합학교 강사 역임 중이다. 또한, 현)(사)한국생활음악협회의 이사이며, Ensemble 회원, CLEF Ensemble 단원, CMAK음악인협회 회원,올웨이코리아 국제음악콩쿨 심사위원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 수업방식 및 수강료

강의는 수시 모집으로 등록일로부터 12주간 진행된다. 원정인 교수님은 수요일, 조아라 교수님의 경우에는 화,목,금요일에 수강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12주 36만원이다. 준비물에는 악기와 교재를 필요로 한다.

▶기간: 12주

▶수강료: 360.000원

▶준비물: 악기, 교재

■ 접수 및 문의 사항

010-5965-4617 (카카오톡 1:1상담) | 감리교신학대학교 평생교육원 https://blog.naver.com/mtulife20/223060798674





목록

담당자

  • 전산과
  • 02-361-9012
최종수정일 : 2021-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