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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총학생회] 2022학년도 1학기 동아리 신청 안내

학생경건과 2022.04.26 VIEWS 3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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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1학기 동아리 신청안내


[
회원자격]

  1. 1. 본 회의 회원은 등록된 동아리의 전 동아리인으로 한다.
  2. 2. 정회원과 준회원

가. 정회원: 등록 동아리로 1년 이상이며 그 활동을 총회에서 인정 받은 동아리로 한다.

나. 준회원: 등록 1년 미만이며 그 활동을 대표자 회의에서 인정 받은 동아리로 한다.

  1. 3. 신규 동아리는 동아리 대표자 회의를 거쳐 본 회의 최고 의결기구인 총회의 승인을 얻어 회원의 자격을 획득 한다.
  2. 4. 신규 동아리의 등록 조건은 다음과 같다.

가. 회원 8인 이상으로 2과 이상의 학생을 구성한다.

나. 대학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목적을 가진 동아리로 한다.

다. 동아리 성격이 현존하는 동아리와 동아리와 동일할 때에는 총회에서 그 인준할 사항을 판단한다.

라. 신규 동아리가 총회에서 인준되면 1년 기간 준회원으로 보내며 다음 총회에서 심의, 정회원자격을 획득한다.

  1. 5. 신규 동아리의 정회원 자격 획득은 아래와 같다.

   신규 동아리 즉 준회원 동아리는 등록 이후 1년간 그 활동을 대표자 회의에서 함께 논하며 그 활동 내역을 보고하고 1년경과 후 정기 총회에서 정회원 자격을 획득한다.

 

[회원의 권리와 의무]

  1. 1. 본회의 회원은 본 회의 선거 및 피선거권을 갖고 본 회의 자치 할동에 참여할 권리를 갖는다.
  2. 2. 본 회의 회원은 본 회의 운영 전반에 관한 사항을 알 권리를 갖는다.
  3. 3. 본 회의 회원은 자치와 본회를 수호할 권리와 의무를 갖는다.
  4. 4. 본 회의 회원은 본 회의 회칙을 준수할 의무를 갖는다.
  5. 5. 본 회의 회원은 매 달 1번 이상의 활동 보고서를 제출한다.
  6. 6. 준회원 동아리의 회원은 위의 권리와 의무가 없다.

 

[징계 사유 및 조치]

  1. 1. 본 회의 목적과 집행에 위배된 행위를 한 동아리는 동아리 연합회에서 대표자 회원 과반수 이상의 출석과 과반수 이상의 찬성으로 징계를 가한다.
  2. 2. 징계 조치는 대표자 회의를 통해 경고 및 제명을 한다.

 

[경고 및 제명에 해당하는 사항]

  1. 1. 정기 및 임시 대표자회의 한 학기 3회 이상 불참시
  2. 2. 정기 및 임시 분과회의, 동아리 연합회 행사에 정당한 사유 없이 한 학기 3회 이상 불참시
  3. 3. 1회 경고 조치 후 대표자 회의, 분과회의, 동아리 연합회 행사에 정당한 사유 없이 2회 불참시
  4. 4. 예산이 집행된 행사가 이행되지 않았을 경우
  5. 5. 동아리 등록서 및 가입비 미제출시
  6. 6. 정기 및 임시 총회시 과반 수 이상 불참시
  7. 7. 기타 본 회의 명예를 실추 시키는 행위를 했을 경우
  8. 8. 본 회의 회원은 매 달 1번 이상의 활동 보고서를 미제출 시

 

[징계 및 결과]

  1. 1. 경고 조치를 당한 동아리는 해당 학기 의결권을 행사할 수 없다.
  2. 2. 경고를 2회 이상 당한 동아리는 차 학기 보조비의 지원이 정지된다.
  3. 3. 경고 조치를 받고도 시정 되지 않았을 경우 1회에 한하여 재 경고하고 그 이후에는 등록 취소 및 해당 공간을 타 동아리에게 양도한다.
  4. 4. 등록 취소된 동아리는 재가입할 수 없다.

 

[2022학년도 1학기 예외조항]

  1. 1. 2022학년도 1학기는 동아리 신청기간이 끝난 1주일 뒤에도 신청서 제출 및 연락이 안 될시 대표자 회의를 통하여 동아리 제명한다.
  2. 2. 2022학년도 1학기는 정 동아리 활동은 정족수 채움을 우선으로 한다.
  3. 3. 2022학년도 1학기 신규, 준 동아리 신청은 받되 정 동아리 우선으로 관리한다.
  4. 4. 2022학년도 2학기부터는 동아리 활동 및 활동 보고서를 정상화한다.

 

기타는 동아리 연합회 회칙을 기반으로 한다.

 

 

[신청방법]

1. 첨부된  동아리신청서를 양식에 맞게 작성한다.

2. mtu.all.time@gmail.com  또는 총학생회 사서함으로 프린트하여 제출한다.

3. 학생경건처 승인은 한 번에 진행 될 예정이니 2번 항목에 적힌 곳으로 제출한다.

4. 신청기간: 20220426() 20220506()

 

첨부 - (동아리 신청서, 동아리 신청서(PDF), 동아리 신청서(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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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학부교무과
  • 02-361-9205
최종수정일 : 2021-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