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 > 게시판 > 학부게시판
제목 | 2021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
---|---|---|---|---|---|
작성자 | 학부교무과 | 수정일시 | 2021.01.04 | 조회수 | 1649 |
내용 |
■ 2021학년도 1학기 휴학 및 복학 신청 안내 ■ 2021학년도 1 학기 휴•복학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 된 경우 먼저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휴학 및 복학 관련으로 연락되지 않아 처리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다 음 ----- Ⅰ. 휴 학 1. 기 간 : 2021년 1 월 25일(월) ~ 2월 12일(금) 2. 신청방법 : 가. 일반휴학 : 학사정보시스템에 접속 → 휴학/복학 메뉴 클릭 → 서브메뉴의 [휴학신청] 메뉴 선택 → [휴학구분]에서 ‘일반휴학’선택 → [휴학학기수], [휴학사유], [사유 내용], [병역구분]을 입력 → [저장]버튼 클릭
나. 군휴학 : 학사정보시스템에 접속 → 휴학/복학 메뉴 클릭 → 서브메뉴의 [휴학 신청] 메뉴 선택 → [휴학구분]에서 ‘군휴학’선택 → [휴학학기수], [병역구분], [군별], [군입 대일자], [군전역(예상)일자]를 입력 → [저장]버튼 클릭 ※ 입영통지서를 반드시 학부교무처로 기간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처리되지 않습니다. 입영통지서 팩스발송가능 : 02-361-9206)
Ⅱ. 복 학 1. 기 간 : 2021년 1 월 25일(월) ~ 2월 12일(금) 2. 신청방법 : 가. 일반복학 : 학사정보시스템에 접속 → 휴학/복학 메뉴 클릭 → 서브메뉴의 [복학신청] 메뉴 선택 → [복학구분]에서 ‘일반복학’선택 → [병역구분]을 입력 → [저장]버튼 클릭
나. 군복학 : 학사정보시스템에 접속 → 휴학/복학 메뉴 클릭 → 서브메뉴의 [복학 신청] 메뉴 선택 → [복학구분]에서 ‘군복학’선택 → [복학사유], [병역구분], [군별], [군입대 일자], [군전역일자] → [저장]버튼 클릭 ※ 전역증 사본을 교무처로 기간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팩스: 02-361-9206) (미제출시 복학 처리 되지 않으며 수강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Ⅳ. 공통유의사항 ① 학기 중 휴학기간에 따른 등록금 예치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내규 : 휴학 및 복학에 관한 규정(홈페이지 참조)〕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② “휴학” 신청시 도서대출 미반납일 경우 휴학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③ “군휴학”자는 입영통지서, “군복학”자는 전역증 사본 등을 학부교무처로 기간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처리되지 않습니다) ④ [처리구분]에 “처리중” 메시지가 나올 경우에는 휴•복학 신청을 삭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⑤ [처리구분]에 “처리완료” 메시지가 나올 경우에는 삭제, 변경이 불가하오니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군 관련 문의 : 예비군 대대장 (02-361-9246) : 복학자 중 예비군 대상자는 휴•복학 기간 내에 예비군 대대장실(백주년기념관 지하 1층)로 “예비군 전입신고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정해진 기간을 어길 경우 지역 예비군에 편성되어 훈련 을 받아야 함.
2021. 1 . 4.(월) 학부교무처 (전화 : 02-361-9208 / 팩스: 02-361-9206) |
||||
첨부 |